Friday, November 25, 2011

SOUNDS OF A BROKEN HEART


안녕하세요,

 먼저 한국에서 쓰는  않아서 미안하지만 난 그냥다른 사람이 알고 싶지 않아 모든 알았어요.

그것은 아침 5 과거와 난 여전히 asleep.i 그에 대해 밤새도록 생각되지 않았습니다. 당신은 그냥 내가 아직 him.Yes 이상, 우리는이상하지만 내 마음이 없습니다다고하고 싶어 하잖아요. 정말 힘들 그를 놓아. 한번은 내가 작별 인사, 그가 그를 사랑하는 내 마음의 모든 조각과 함께 떠날 거라고 좋겠어.

나는 무엇을해야할지 않는다, 나는 아직도 그에게 붙어.  머리밖으로 끌어내 수 없습니다. 어쩌면 내가 너무 깊은 가을. 난 그렇게하지 말았어야.

비록, 우리는 이제 낯선 사람이지만  마음의 구석에 나는 그를 다시 볼 수 있습니다 싶습니다. 아니, 난 시간을 되돌릴 그와 사랑에 빠지지 않죠  스스로를 저장할 수있는 좋겠어. 난 그저 그를없애려고! 누군가 날 데려가! 여기서 멀지!

 눈물을 잡아 매일 밤 그래서 다시는 남자와 사랑에 빠질수 못하겠지만, 오늘 이상 도둑질. 나는 더 이상 그것을 물을 수 없습니다. 난 당신이 너무보고 싶어서요. 이것도 마음에있다면 제가궁금해. 당신이 생각처럼 당신이 날 생각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.

정말 한심한 오른쪽되고 있어요? 전 바보예요 ........... 그것이 사랑에 와서. 아! 내가 너무 많은 사람을 누락 질렸어.  하루에 매 순간 그는 사라지고 . 난 당신에게 너무 많은 사랑 (?) 다시 이걸 호출 수 있나요보고 싶어요.

어쨌든, 난 당신에게 나보다 더 나은 사람이 찾아 행운을 빌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