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, June 29, 2011

from a girls heart

모두 안녕하세요, 저는 한글 게시물을 드리고자합니다.  ~ 어제, 난 친구를 마우스 오른쪽 까맣게 게시? 오늘, 내가 지금하는 일을 다시 생각하고 있어요.  당신은 내가 그들의 뉴스 어긴 것에 대한 행복이 될 수있는 나쁜 여자 나도 그 생각 했어, 그래서여자는  친구, 알아요. 난 행복해하지만 다른 고통되었습니다.그럼 내가 어떻게해야합니까? 잘못 whos? 내가? 그는? 또는 그녀?  ~ 난 그것에 대해 생각을하지 않게해야합니다.  재판은이며 온라인보다는 공부를해야합니다. 하하 ~ 내게 행운을 빌어. 당신이 guyss 사랑한다! 독서 주셔서 감사합니다 ^ ^